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동양매직 정수기 비데 렌탈 관리 서비스

이피터
  • 작성일
    2024-05-25
  • 조회수
    2,229
동양매직 정말 불만이 가득합니다 1년 넘게 동양매직 정수기와 비데를 임대 사용중입니다 처음 가입할때 서비스 너무좋으니 믿고 사용하라는말에 렌탈을 시작하게되었습니다 그런데 먹는사람이없어 다른곳으로 이전하려 전화연결하는게 왜이리힘든지 전화비만 30분넘게 들여가며 연결되면 하는소리가 규정만 따지고 진짜 고객의 입장에 생각을 전혀안합니다 동양매직 비데관련입니다 왜 청소를 안해주시나요? 너무 안해주셔서 직접청소하다 전기에 감전되서 죽을뻔했구요 다른 브랜드는 스팀청소 여러가지 서비스를 내세우는데 여긴 뭐하는건지 드러워 못쓰겠구요. 정수기도 그렇구요.......... 방문 전화를 한번하고 못받으면 다음달로넘어가는것도 이해가안되는데요 요금 청구할때는 수십번씩연락하면서 방문 전화는 단한번 다시 전화하면 연결안되고 동양매직은 규정만 내세우고 정작 이행해야할 의무는 저버리는군요 사람이나 회사든 유연하게 살아야되는데 너무 규정 규정 고객은 불만 만 싸이게 되겠죠 전화로는 해지안되고 보상도못해주고 그냥 쓰라는 말만하라는데 정수기 휠터교체 기사에게 청소좀 해달라하면 안해도된다고 그냥 가버리기 일수고 비데도 청소한번 해준적없고 렌탈이라는게 관리를 잘받기위한 수단인데 고객을 봉으로 생각하는 동양매직 정말 담생에서도 쓰기 싫구요 위약금 없는 해지가능한가요? 아니면 보상같은것도 무리일까요? 도와주세요 ㅠ,.ㅠ  

댓글 0

동양매직 정수기 비데 렌탈 관리 서비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