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엑셀에서 메모달력 형식으로 만들 수 있나요?

황쌤
  • 작성일
    2024-05-28
  • 조회수
    2,250
 지금 업무일지를 위한 문서를 만들려고 합니다. 여기저기 흔하게 있는 만년달력형식을 바탕으로 업무일지사항을 기입하려고 합니다.   자동으로 달력데이터가 입력되는 달력표가 있고 일자에 메모를 적으려고 하니 공간이 너무 부족하네요. 그래서 각 날짜를 클릭시에 달력표 오른쪽공간에 그 날짜에 해당하는 메모를 보여주려고 하는데 이게 가능할까요?   (ex) (1월)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3 4 5 6 7 89 10 11 12 13 14  1516 17 18 19 ........    예를 들어 2일에 메모를 기입하면 해당날짜의 셀색상이 바뀌면서 메모가 기입되었다는걸 표시해줍니다.   그리고 달력내부가 아닌 다른 빈공간의 셀을 만들어둡니다. 메모가 기입된 날짜를 선택하면 빈공간에 해당메모가 표시됩니다.   이런거 만드는게 될까요?  

댓글 0

엑셀에서 메모달력 형식으로 만들 수 있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