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지엠대우자동차 서비스불량에 대한 만행 어떻게 보상이나 처리할 방법이 없나요?

무지개
  • 작성일
    2024-05-28
  • 조회수
    1,464
#제 목: 지엠대우 레조차량의 정비불량으로 피해 및 업무손실 #본론  -첫번째 피해상황- 1.사고장소 및 일시   2008년 1월 16일 청주시 충북대 정문 5거리방면에서 최병원 쪽에서 충북대 정문 쪽 방향 내려가다가 차량이 갑자기 폭음과 함께 앞에서 연기가 올라와 차량 전체 시야를 가려 사고위험 발생 급히 차에서 내려 본넷을 열어 보니 플러그 배선 4번 밑 쪽에서 불이 붙어 화재 발생 2.대처상황   급히 차량에서 소화기를 꺼내 차량엔진 급히 화재진압후 멀리 떨어져서 차량으로 부터 피함 그후 렉카를 불러 견인을 하여 청주 신봉동 지엠대우자동차서비스에 차량 입고 확인 3.지엠대우서비스 정비책임자의 설명   라티에이터 노후로 인하여 라티에이터 교환하면 된다고 하고 자동차에 불이 붙었던건 그런적이 없댜며 회피함 와이어 하네스가 불로 탄계 아니냐 의문제기 하였지만 극구 부인함 (목격자 4명 확보함)현재까지 목격자 확보 상태 4.수리내역   부품 수리내역    1)스파크 플러그,2)부동액,3)와이어 킷-하이텐션,4)와셔,5)클램프,트핸스미션 플루이드 쿨러호스   6)범퍼-라디에이터,로어7)라디에이터      작업 수리내역    1)하이텐션코드(추가)-탈부착,2)스파크플러그(전체)-탈부착,3)라디에터앗세이-탈부착 5.수리비계   금액=213,312원(vat포함) 6.차량출고에 대한 책임자 설명   수리를 다 하였으니 찾아 가십시오  -두번째 피해상황- 1.사고장소 및 일시    2008년 1월 17일   충북 청원군 옥산 방면에서 오창과학단지 진입시 발생함. 시속 80km인 도로에서 연기가 갑자기     시야를 가려 사고위험 발생 2.대처상황     시동은 걸려 청주시 신봉동 지엠대우서비스 까지 10분거리 이므로 직접운전하여 입고함 3.지엠대우서비스 책임자의 설명   라제히터에 묻은 물이 덜말라 그렇다고 함. 그러나 라디에이터 팬이 안도는 것을 감지 못하여   본인(피해자)이 고장 발생을 감지하고 수리책임자에게 직접 설명하여 수리 하겠도록 함 여기에서 첫번째와 같이 불로 인한 와이어 하네스를 문제 삼았지만 또 수리 책임자 극구 부인    (서비스문제점: 그후 추가적인 문제점도 보지 않고 차를 출고 한점에 대해 정비교육 문제젬우려) 4.수리내역     부품 수리내역    1)필터-엔진오일,2)와셔.엔진오일프레셔 인디게이터 스위치,3)엘리먼트-클리너,4)휀-오그질러리   5)오일-엔진,6)오일-오토 트랜스 액슬   작업 수리내역    1)엔질오일 교환,2)오토밋션오일(오일첸져 작업)교환 5.수리비계      금액=15782원(vat포함) 6.차량출고에 대한 책임자의 설명   차량에 문제가 없으니 인제 안심하고 타셔도 좋습니다. 이에 본인은 책임자에게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을 것이냐고 물어 보았으나 책임자는 걱정마시라고 이상이 있으면 자기네가 차량을 출고 시키겠냐고 설명을 드렀음 하여 차량을 가지고 출고함 -세번째 피해상황-(현재상황임을 중시) 1.사고장소 및 일시   2008년 2월 3일 청주시 성화동 성화주공아파트에 진입과 동시에 퍽소리와 함께 연기가 발생하여 시야를 전부가려 사고 위험 발생함 2.대처상황  세번째 이런 일이 생겨 겁이 나서 급히 대피하는 소동이 일어남 렉카를 불러 이날이 휴일이라 먼저 청주시 신봉동 서비스에 입고만 먼저함 3.지엠대우서비스 책임자의 설명   자동차 와이어하네스가 노후로 인하여 접지 불량으로 와이어하네스가 탓다고함. 본인이 분명 처음부터 와이어 문제가 아니냐고 문제를 제기 하였으나 수리 담당자는 말을 무시하고 엄한데만 고침 본인이 볼때는 그때 자동차의 라디에이터가 터지면서 숏트 아니면 불로 인하여 탄 걸로 의문을 가짐 하지만 첫번째,두번째와 마찬 가지로 두번이나 의문을 제기 하였으나 고객의 말은 무시하고 엄한데만 이상있다 하여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게 함 4.수리내역   아직 청주시 신봉동 지엠대우서비스에 입고된 상태임   *수리예상부분: 책임자의 말 라티에이터 쪽이랑 엔진쪽으로 가는 부분을 거의 와이어하네스를 교체 하여야 한다고 판명함.(본인이 제기한 부분을 계속 이어감 인제 마직막 발견으로 인해 고친다고함) 그때 첫번째 부터 본인인 고객이 의문을 제기 하였을 때는 어디에 갔었나?? 중요(설이 끝난 현제 2008년 2월 9일 제차 확인-썸머 스탓트에도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다시제기함) 책임자의 설명:거기는 문제가 없다 와이어하네스가 문제다라고 책임작가 설명함 5.수리비계   예상(현재임을 중시):60만원 안쪽으로 책임자의 설명 #결말 차후 엔진 관련쪽 와이어하네스 부분,라디에이터 부분.썸머 스탓트 부분 ,라이에이터 팬부분 고친내역 정비부분외 그와 밀접한 부분에 의한 불량 발생시 지엠대우 아니면 청주신봉동 지엠대우서비스센타로 소송을 제기 할 것임 소송내역 1.첫번째 본론 내용과 같이 이하-그로 인한 정신적 피해와 부가비용외 등등 소송제기시 자세한 내용   은 그때 제출   2.두번째 본론 내용과 같이 이하-그로 인한 정신적 피해와 부가비용외 등등 소송제기시 자세한 내용 은 그때 제출 3.세번째 본론 내용과 같이 이하-그로 인한 정신적 피해와 부가비용외 등등 소송제기시 자세한 내용 은 그때 제출외 앞에 1번,2번과 같이 중복된 정신적 피해 및 부가비용외 등등 #추가사항 본인은 정비 책임자에게 항상 똑 같은 정비내역이나 자꾸 고쳐야 된다는 말을 듣고 싶은게 아니라 정비의 중요성을 정말로 아는 사람이라면 빨리 한대라도 고쳐서 실적 올리는 것보다 자기 가족이 타는 차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작업에 임해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본인은 서비스의 책임자 말보도 지엠대우의 보다나은 서비스 이런 항상 똑같은 말말고 보다 어떻게 해서 이럴경우 어떻게 책임을 확실히 지겠다라는 말을 듣고 싶습니다. 정비 책임자말 말고 지엠대우의 책임자 말을 듣고 싶네요   이리하여 차후 고장시 아니면 현재라도 보상 받을 방법이 없나 여러분께서 협조를 요청 드립니다. 많이 참여 해주세요

댓글 0

지엠대우자동차 서비스불량에 대한 만행 어떻게 보상이나 처리할 방법이 없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