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KBD생명 보험 무배당 더 알찬 플러스 유니버셜 종신보험 민원문의

코코아
  • 작성일
    2024-06-19
  • 조회수
    1,891
안녕하세요 28세 직장인 여성입니다. 쓰다보니 길어졌는데.. 두서없이 말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ㅜㅜ 우선 저는 작년 4월달에 위 상품에 관하여 1:1로 카페에서 상담사 분을 만나서 설명을 듣고 월 15만원에 20년납으로 가입을 하게 되었고 당시 20만원 짜리 상품을 예시로 들고오셔서 15만원짜리로 다시 제작을해서 청약서와 상품설명서는 택배(혹은 등기) 로 보내주기로 하셨고 청약서와 상품설명서를 아직 받지못하였을때 해피콜에서 전화가왔습니다. 설명은 다 잘 받으셨는지, 청약서 등은 받으셨는지 그때당시 저는 청약서가 아직 오지는 않았지만 곧 보내주시겠지.. 라는생각에 기계적으로 네 네 로만 응대하고 넘겼고 지난달인 2019년 4월달에 마침 1년이 지난것같은 생각에 상품내용은 1도 기억안나고.. 청약서나 상품설명서 받은겄이 없는게 생각이났습니다. (현제 저는 증권만 보유중입니다.) 처음엔 청약서나 상품설명서가 없는게 그렇게 잘못된건지는 몰랐고 콜센터에 전화해보니 약관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하여 회사에서 직접 프린트하여서 황파일에 철해놓았습니다.. 헌데 약관에는 제가 궁금하고 알고싶어하는 내용이 전혀 없더라구요.. 청약서를 봐야지 제가 무슨상품에 가입한건지 정확하게 알 수 있겠다 싶어서 마찬가지로 콜센터에 전화해서 "청약서를 팩스나 우편으로 보내달라" 고 하니 우편이나 팩스로는 보내드릴수없으니 가까운 지점? 같은곳으로 가셔서 직접 받으셔야한다.. 직장인이 평일 근무시간에 빠져나가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받지도못한 청약서 때문에 회사에 눈치보이기 싫어서 너무 짜증나더라구요.. 민원신청 해달라고 해서 민원 접수가되었고 1년만에 처음으로 설계사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당시 통화내용 녹음본 있습니다.. 정확히 파악 되시는분 메일로 보내드릴수있습니다.) 본인은 보냈을꺼다.. 근데 누락이 되었거나, 주소가 잘못되었을꺼다. 택배를 보냈더라면 저한테도 문자가 왔었겠죠? 저는 핸드폰 계통할때 온 문자도 그대로 남아있는사람입니다.. 근데 택배가 온다는 문자를 받은게 없더라구요. 일단 상담사와의 통화내용중에 제가 다시듣고 추려본점은. 종신보험 인데 저축성? 적립형? 이라고하고 사망보험금은 적다 사망보험근 떄문에 이 상품에 가입하는사람은 적다 최저보증 2.6% 여기서 더 오를수는 있어도 떨어질리는 없다 그리고 통화도중에 서류 누락은 본인의 잘못이 맞다고도 인정했습니다.. 근데 저는 보험에 관하여 전혀 무지한사람으로 상담사가 하는 내용을 완전히 이해 하지도 못하겠고 네이버를 뒤지다 보니 여러가지 이야기가있는데 사업비와 위험보장 수수료? 이건 뭔가요..ㅜㅜ 전혀 듣도 보도 생각도 못한건데.. 제가 또 궁금한게 최저보증 2.6%가 뭔가요? 20년뒤에 제가 150,000 X 20 : 30,000,000원 경인데 여기서 이자는 1%대로 붙는다고 하는데 이거랑은 다른건가요..? 말이 좀 많이 길어졌는데 잘 아시는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민원신청 결과는 해피콜 당시 녹취내용 때문에 (청약서 등을 받았느냐에 네 라고 대답해서) 취소 되었습니다.. 요즘 이것때문에 스트래스를 많이받고있습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0

KBD생명 보험 무배당 더 알찬 플러스 유니버셜 종신보험 민원문의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