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중소 기업 문서 중앙화(NAS) 질문

태극신당
  • 작성일
    2024-05-30
  • 조회수
    2,084
60명정도되는 제조 중소기업입니다.  문서가 메일로만 공유되고3명 4명씩 따로 네이버 클라우드;;;로 문서를 공유하는 지경이라계속 문서로 인한 문제가 터지고 있습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 업체에서 견적 받아봤더니 비용이 높은 편이라NAS를 도입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주로 쓰이는 문서들은 PDF,WORD, PPT, CAD, EXCEL 이 있습니다.  1. NAS를 구축하려면 보통 이런 경우 얼마나 큰 크기의 저장공간이 필요할까요?2. NAS로 구축했을 때의 단점3. 60명 이상이면 NAS보다는 비싸더라도 솔루션을 이용하는 게 나을까요?

댓글 0

중소 기업 문서 중앙화(NAS) 질문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