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출퇴근 관리 시스템 질문 (노무 민원 발생 시 자료 활용)

보해산
  • 작성일
    2024-05-23
  • 조회수
    2,219
저희 회사에서 출퇴근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려고 하는데요 근무자의 출퇴근 내역을 본사 직원이 수정할 수 있는 제품이 있고, 근무자의 출퇴근 내역을 출퇴근 관리 프로그램 제품 고객센터에 요청해야 수정해주는 제품이 있습니다. 당연히 후자가 출근부 자료로서 신빙성이 있겠지만 큰 차이가 있을까요? 근무자의 출퇴근 내역을 본사에서 자체적으로 수정하는 것이랑 출퇴근 프로그램 고객센터에서 수정해주는 것이요.

댓글 0

출퇴근 관리 시스템 질문 (노무 민원 발생 시 자료 활용)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