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어도비 프로모션 가격이 종료되어 더 많은 금액이 결제되었는데 환불이 가능할까요?

데마시아
  • 작성일
    2024-06-12
  • 조회수
    719
작년 11월에 할인을 받아 매달 18,000원 결제되는 연간 학생 플랜에 가입했습니다. 연간 플랜이라고 해서 일 년 뒤 구독이 끝날 것이라고 생각했고, 올해 코로나로 인해 2개월 무료 혜택을 받았는데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 문의를 넣었을 당시 '2개월 연장' 이라고 들었던 것으로 기억하여 일 년 하고도 2개월 후까지 플랜이 유지되고 자동으로 해지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연장이 아닌 결제 중단이었고, 이번 달에 기존 결제되던 18,000원보다 약 두 배 많은 35,200원이 결제되었습니다. 일단 구독 취소는 해두었고 상담이 가능한 월요일이 되면 환불이 가능한지 문의를 넣을 생각인데, 제가 생각하고 있는 것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어 미리 여쭤봅니다. 1. 프로모션 가격이 종료된 가격으로 연간 약정 없는 월별 플랜이 시작되었거나 프로모션 가격이 종료된 가격으로 새로운 연간 플랜이 시작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렇게 보는 게 맞나요? 2. 맞을 경우, 결제 후 14일 이내에 취소한 것이므로 전액 환불이 가능한가요? 3. 1처럼 보는 것이 아닐 경우, 어떻게 봐야 하는지, 환불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가입할 당시 학생 플랜을 이용할 생각으로 학교 웹메일 주소를 사용했는데, 이후 학교 웹메일 정책이 바뀌어서 기존에 사용하던 웹메일 주소로는 메일을 받아볼 수 없어 이번 결제 전 사전 노티스가 있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댓글 0

어도비 프로모션 가격이 종료되어 더 많은 금액이 결제되었는데 환불이 가능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