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신한은행 신용카드 상담사 실수로 결제계좌 오류
이슬같은사랑
-
- 작성일
- 2024-06-05
-
- 조회수
- 2,776
-
8
우선 멘붕상태에 글쓴이는 필력이 부족합니다..
최대한 짧게 이해가기 쉽게 써보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는 신용카드 2개를 쓰고 있고
(회사복지카드, 신한신용카드)
계좌도 2개를 쓰고 있습니다
(월급계좌, 빈계좌)
우선 부모님이 제 신용카드를 쓰고 계십니다.
부모님이 쓰는 제 신용카드는 부모님이 쓰신 금액을 저의 빈계좌에 입금하시면 결제날짜에 출금되는 식으로 사용중입니다. 회사복지카드는 제가 쓰는거라서 빈계좌에서 결제 되면 헷갈려서 이번달부터 제 월급계좌에서 빠져나가게 전화로 신청을 하였고 그 과정에서 저는 부모님이 쓰시는 신용카드 빼고 복지카드만 제 월급계좌에서 출금하게 해달라고 3번을 되물어봤습니다.
방금 결제상태를 보니 부모님이 쓰시는 신용카드까지 제 월급계좌에서 한번에 결제 됐더군요. 한순간에 잔고는 0원이 되었습니다. 부모님도 말일에 돈이 생기시는 상황이라 당장 써야 할 상황인데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사의 실수 때문에 지금.. 고객센터는 영업시간이 끝나서 통화도 안되고요 아주 기분 나쁜게 출금은 고객센터 종료시간인 18:00 이후 18:01분에 하네요. 정말 짜증이 솟구칩니다.
이런경우 카드사는 통화내용 녹음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통화 했던 상담사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나요?
(일과 생활에 대한 차질발생)
그리고 상담사의 실수면 출금 된 돈을 다시 돌려 받을 수 있을까요?
신한은행 신용카드 상담사 실수로 결제계좌 오류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