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홀 위주 삼겹살 매장인데 이번에 배민 이츠 배달개시 하고 첫 일주일 동안 겪은 솔직 후기 공유합니다
두곡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4
-
0
홀 위주 삼겹살 매장인데 이번에 배민 이츠 배달개시 하고 첫 일주일 동안 겪은 솔직 후기 공유합니다
경기 불황 핑계 대며 손 놓고 있다가 드디어 배달 대행 업체 조인하고 배달 주문 시스템 개시 첫 발을 뗐습니다!! 포장 용기 실링기 사고 배민 광고 깃발 꼽고 나니까 홀 손님 없을 때 주방 쉴 틈없이 주문 들어와서 매출 방어에는 확실히 심폐소생술 급 효과 체감 중이네요.. 다만 배달 팁 수수료 떼고 라이더 빌런 대처하는 멘탈 관리가 추가로 필요하다는 실전 배달개시후기 남겨봅니다..홀 위주 삼겹살 매장인데 이번에 배민 이츠 배달개시 하고 첫 일주일 동안 겪은 솔직 후기 공유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