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6개월 일한 파트타임 알바 조의금 지급 기준 사장님들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샤르댕리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8

6개월 일한 파트타임 알바 조의금 지급 기준 사장님들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주 3일 나오는 홀 알바생 외조모상 부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아직 근무 기간이 길지 않아서 알바 조의금 지급 기준 사내 내규가 따로 없는데.. 보통 이런 파트타임 직원 가족 상사에 알바 조의금 지급 기준 금액을 조화나 현금 10만원 선에서 챙겨주시는 게 맞는지 자영업 정서상 조언 구합니다..

댓글 0

6개월 일한 파트타임 알바 조의금 지급 기준 사장님들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