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 소유 상가 건물 가게 매도 후 임대 형태로 재입점해서 장사 유지하는 방식 어떨까요?
집쟁이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6
-
0
제 소유 상가 건물 가게 매도 후 임대 형태로 재입점해서 장사 유지하는 방식 어떨까요?
대출 이자 감당이 너무 안 돼서 상가 건물 자체를 매매로 처분하려고 합니다.. 대신 매수자 조건에 제가 지금 1층에서 성업 중인 가게 매도 후 임대차 계약 새로 맺고 임대 형태로 그대로 입점해서 장사는 연속성 있게 이어나가는 마스터리스 방식을 제안해 볼까 하는데 건물 매매가 많이 깎일까요;;제 소유 상가 건물 가게 매도 후 임대 형태로 재입점해서 장사 유지하는 방식 어떨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