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리뷰 이벤트 서비스만 쏙 받아 가고 리뷰 누락 하시는 분들 때문에 속상하네요..
오렌지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5
-
0
배달 리뷰 이벤트 서비스만 쏙 받아 가고 리뷰 누락 하시는 분들 때문에 속상하네요..
배달 주문 건수 늘려보려고 리뷰 이벤트 참여 약속하시면 치즈스틱이나 음료수 서비스 꼬박꼬박 챙겨서 보내드리고 있거든요... 근데 영수증에 \'리뷰 참여\' 적어놓고 정작 음식 배달 완료된 지 며칠이 지나도 리뷰를 안 써주시는 분들이 너무 많네요 ㅠ 서비스 단가도 만만치 않은데 리뷰 먹튀 당할 때마다 속상하고 배신감 듭니다;; 차라리 닉네임 확인 시스템을 도입해야 할지 아니면 진심 가득한 단골 고객 위주로만 서비스를 챙겨야 할지 운영 방식이 고민입니다...배달 리뷰 이벤트 서비스만 쏙 받아 가고 리뷰 누락 하시는 분들 때문에 속상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