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에 이베리코 소세지 쇼핑몰 오픈 기념 행사 하려고 하는데요..
치즈맛에이스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8
-
0
이번에 이베리코 소세지 쇼핑몰 오픈 기념 행사 하려고 하는데요..
단골분들 위주로 먼저 알림을 보낼지 아니면 인스타 광고를 세게 태울지 고민입니다.. 이베리코 소세지 쇼핑몰 오픈 기념 행사 할 때 다들 어떤 식으로 홍보하셨나요? 첫 단추를 잘 끼우고 싶어서 잠도 안 오네요 ㅜ이번에 이베리코 소세지 쇼핑몰 오픈 기념 행사 하려고 하는데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