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쇼핑몰 하시는 분들 명절 연휴 발주확인 눌러놔야 하나요?
숩니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5
-
0
쇼핑몰 하시는 분들 명절 연휴 발주확인 눌러놔야 하나요?
이번 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택배 배송이 아예 멈추잖아요. 이럴 때 들어오는 주문 건들은 명절 연휴 발주확인 미리 눌러놔야 하나요 아니면 그냥 미확정 상태로 뒀다가 연휴 끝나고 출고할 때 한꺼번에 누르는 게 나을까요?? 발주확인 늦게 누르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점수 깎이거나 배송 지연 패널티 먹을까봐 초보 셀러가 여쭤봅니다..ㅠ쇼핑몰 하시는 분들 명절 연휴 발주확인 눌러놔야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