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달 적자 메우다 지쳤습니다.. 폐업 결정 해야 할지 마지막 갈등 투표 조언 좀 해주세요
임쌤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11
-
0
매달 적자 메우다 지쳤습니다.. 폐업 결정 해야 할지 마지막 갈등 투표 조언 좀 해주세요
대출 이자에 임대료 내고 나면 마이너스인 지 6달째입니다.. 버티면 상권 살아난다는 건물주 말 믿고 버티는 게 맞을지.. 아니면 지금이라도 손절하고 폐업 절차 밟는 게 나을지 결정 장해 와서 선배 사장님들 갈등 투표 붙여봅니다..매달 적자 메우다 지쳤습니다.. 폐업 결정 해야 할지 마지막 갈등 투표 조언 좀 해주세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