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동작구 태권도장 철거공사 마치고 정부 폐업지원금 받아서 철거비용 해결했습니다!

빵빵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9

동작구 태권도장 철거공사 마치고 정부 폐업지원금 받아서 철거비용 해결했습니다!

이번에 큰 결심 하고 동작구에서 운영하던 태권도장 정리하면서 철거공사를 진행했는데요. 견적이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막막했는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는 폐업지원금 신청해서 다행히 철거비용 상당 부분을 해결했습니다. 동작구 쪽이나 서울에서 폐업 철거 앞두고 계신 원장님들 이 지원금 꼭 신청해서 혜택받으세요.

댓글 0

동작구 태권도장 철거공사 마치고 정부 폐업지원금 받아서 철거비용 해결했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