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후 4시인데 아직 장사 마수 고민 중입니다.. 개시도 못 했어요 ㅠㅠ

그강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6

오후 4시인데 아직 장사 마수 고민 중입니다.. 개시도 못 했어요 ㅠㅠ

오늘 진짜 날이 아닌가 봅니다.. 문 열고 손님 한 명도 안 들어와서 장사 마수 고민을 이 시간까지 하고 있네요.. 첫 개시를 해야 마음이 놓이는데 마수도 못 하고 공치고 들어갈까봐 포스기만 째려보고 있습니다 ㅠ 다른 사장님들 오늘 가게 분위기 어떠신가요..

댓글 0

오후 4시인데 아직 장사 마수 고민 중입니다.. 개시도 못 했어요 ㅠ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