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에 모텔 인수해서 소방점검 대비 중인데 객실마다 간이 완강기랑 소화기 설치 필수인가요?
카드단말기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12
-
0
이번에 모텔 인수해서 소방점검 대비 중인데 객실마다 간이 완강기랑 소화기 설치 필수인가요?
중소형 모텔 노후된 건물 인수했습니다.. 소방 필증 다시 받아야 할 거 같은데 객실 내부 피난 유도선이랑 간이 완강기, 투척용 소화기 같은 소방 시설을 전부 구비해서 설치해야 통과되는 건지 질문드려요;;이번에 모텔 인수해서 소방점검 대비 중인데 객실마다 간이 완강기랑 소화기 설치 필수인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