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양도양수 매물 보는데 베스킨라빈스 매출 및 마진 좋은 편인가요 보통?
재진짱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8
-
0
양도양수 매물 보는데 베스킨라빈스 매출 및 마진 좋은 편인가요 보통?
권리금이 꽤 세게 나온 매물이 있어서 고민 중입니다.. 워낙 브랜드 파워가 있어서 안 망할 것 같긴 한데 재료대 비율이 높다고 들어서.. 베스킨라빈스 매출 및 마진 좋은 편인가요 실제 운영해보신 분 답변 부탁드려요.양도양수 매물 보는데 베스킨라빈스 매출 및 마진 좋은 편인가요 보통?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