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로드샵 골목에 오프라인 유아동복 매장 오픈 3일째 솔직한 심정.. ㅜ
원샷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5
-
0
로드샵 골목에 오프라인 유아동복 매장 오픈 3일째 솔직한 심정.. ㅜ
인스타 공구만 하다가 무모하게 매장 권리금 주고 덜컥 들어와서 오프라인 유아동복 보세 옷가게 오픈 3일째 맞이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온라인이랑 다르게 동네 엄마들 지나가면서 가격만 물어보고 만져만 보고 그냥 가버리니까 멘탈 관리하기가 진짜 어렵네요 ㅠ 첫날 마수걸이 빼고 매출이 거의 처참한데 오프라인 매장 원래 초반엔 이런가요;;로드샵 골목에 오프라인 유아동복 매장 오픈 3일째 솔직한 심정..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