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사 가면서 짐 보관 때문에 난감했는데 직장인 고민 덜어준 셀프스토리지 후기입니다
돌멩이요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9
-
0
이사 가면서 짐 보관 때문에 난감했는데 직장인 고민 덜어준 셀프스토리지 후기입니다
원룸 계약 만료일이 안 맞아서 짐을 한달 동안 빼야 했는데 진짜 직장인 고민 덜어준 셀프스토리지 덕분에 살았습니다.. 24시간 무인이라 퇴근하고 짐 옮기기도 편했네요.이사 가면서 짐 보관 때문에 난감했는데 직장인 고민 덜어준 셀프스토리지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