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장인 시절 월급 모아 자산 1억 달성했을 때 재테크 방법 다들 어찌하셨나요?
미미냥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8
-
0
직장인 시절 월급 모아 자산 1억 달성했을 때 재테크 방법 다들 어찌하셨나요?
장사하기 전 직장 생활 하면서 월급 꼬박 모아 자산 1억 딱 찍었을 때가 기억나네요.. 그때 어떤 재테크 방법으로 굴렸느냐에 따라 지금 시드머니 규모가 달라졌을 텐데.. 주식이나 주거용 부동산 중 다들 뭐로 굴리셨나요?직장인 시절 월급 모아 자산 1억 달성했을 때 재테크 방법 다들 어찌하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