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 주관적인 생각.. 장사 못하는 사람들의 특징 몇 가지 적어봅니다

카나홀릭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5

제 주관적인 생각.. 장사 못하는 사람들의 특징 몇 가지 적어봅니다

동네 상권에서 10년 넘게 자영업 하면서 수많은 가게들이 생기고 망하는 걸 지켜봤는데요. 제 기준 장사 못하는 사람들의 특징은 명확하더라고요. 첫째, 손님 없다고 주방에서 폰만 보고 접객 무뚝뚝하게 함. 둘째, 재료 아끼겠다고 음식 퀄리티 줄임. 셋째, 매장 청소 상태 불량함.. 진짜 기본만 지켜도 중간은 가는데.. 그 기본을 안 지키는 매장들이 생각보다 무지 많습니다.

댓글 0

제 주관적인 생각.. 장사 못하는 사람들의 특징 몇 가지 적어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