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바 하시는 사장님들 웰컴 드링크용 무알콜 샹그리아 레시피 괜찮은 거 공유 가능할까요

최고의거거상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9

바 하시는 사장님들 웰컴 드링크용 무알콜 샹그리아 레시피 괜찮은 거 공유 가능할까요

차 가지고 오신 손님들이나 술 못 드시는 분들 서비스로 무알콜 스타일 샹그리아 레시피를 개발해보려고 해요. 포도즙이나 와인 베이스 음료에 과일 절여서 쓰려는데, 시나몬 스틱을 넣어야 고급스러운 맛이 날지.. 대용량으로 만들기 좋은 배합 아시는 분.. ㅠ

댓글 0

바 하시는 사장님들 웰컴 드링크용 무알콜 샹그리아 레시피 괜찮은 거 공유 가능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