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바 하시는 사장님들 웰컴 드링크용 무알콜 샹그리아 레시피 괜찮은 거 공유 가능할까요
최고의거거상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9
-
0
바 하시는 사장님들 웰컴 드링크용 무알콜 샹그리아 레시피 괜찮은 거 공유 가능할까요
차 가지고 오신 손님들이나 술 못 드시는 분들 서비스로 무알콜 스타일 샹그리아 레시피를 개발해보려고 해요. 포도즙이나 와인 베이스 음료에 과일 절여서 쓰려는데, 시나몬 스틱을 넣어야 고급스러운 맛이 날지.. 대용량으로 만들기 좋은 배합 아시는 분.. ㅠ바 하시는 사장님들 웰컴 드링크용 무알콜 샹그리아 레시피 괜찮은 거 공유 가능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