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다들 새해 첫 오픈 마수걸이 매출 어떠셨나요?

보땡이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6

다들 새해 첫 오픈 마수걸이 매출 어떠셨나요?

연휴 쉬고 새해 첫 오픈 영업 시작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그런지 유동인구 자체가 아예 없네요 ㅜ 첫 손님이 카드 마수 걸어주긴 하셨는데 그 뒤로 가게 조용합니다;; 새해에는 장사 대박 나길 기원하면서 주방 청소 깔끔하게 해놨는데 첫날부터 매출이 삐걱거리니까 괜히 마음이 싱숭생숭하고 불안하네요 ㅠ 다들 대박 나세요!!

댓글 0

다들 새해 첫 오픈 마수걸이 매출 어떠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