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서비스 다 받아 처먹고 별점 2점 주는 놈들 때문에 리뷰 이벤트 스트레스 상담 좀요..

구스타브브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6

서비스 다 받아 처먹고 별점 2점 주는 놈들 때문에 리뷰 이벤트 스트레스 상담 좀요..

진짜 배달 장사 멘탈 관리가 제일 힘드네요 ㅜㅜ 리뷰 이벤트 신청해서 치즈스틱 받아 가놓고는 리뷰에 \'맛은 평범하네요\' 적고 별점 깎는 심보는 대체 뭘까요;; 이런 인간들 한두 명 겪다 보니 손이 떨리고 주방 서기 싫어질 정도로 리뷰 관련 스트레스가 심한데 다들 마인드 컨트롤 어떻게 하십니까 ㅠㅠ

댓글 0

서비스 다 받아 처먹고 별점 2점 주는 놈들 때문에 리뷰 이벤트 스트레스 상담 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