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백화점이나 대형 쇼핑몰 마진 구조 수수료 입점 형태 질문 입점 시 남는 게 있나요?
동안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5
-
0
백화점이나 대형 쇼핑몰 마진 구조 수수료 입점 형태 질문 입점 시 남는 게 있나요?
이번에 유명 대형 쇼핑몰 셀렉샵MD한테 입점 제안 메일을 받았습니다.. 입점 방식이 고정 월세가 아니라 매출의 일정 요율을 떼어가는 수수료 매장 형태라는데 대형 쇼핑몰 마진 구조 특성상 중간 수수료 유통 마진 떼이고 행사 할인 들어가면 소상공인 입장에서 진짜 순수익 남는 게 있는지 시스템 질문 드립니다..백화점이나 대형 쇼핑몰 마진 구조 수수료 입점 형태 질문 입점 시 남는 게 있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