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최저시급 부담돼서 추가 알바 채용 대신 무인 결제 키오스크 설치 하려는데

아이두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4

요즘 최저시급 부담돼서 추가 알바 채용 대신 무인 결제 키오스크 설치 하려는데

매장 피크 타임에 주문 결제 줄 서는 것 때문에 홀 알바 한 명 더 채용 채용할까 하다가 요즘 알바 인건비 감당 안 될 것 같아서 고민 끝에 주방 주문 연동형 키오스크 기계 설치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확실히 키오스크 들이고 나면 홀 회전율 빨라지고 인건비 절감 효과 체감 가시적으로 오나요..

댓글 0

요즘 최저시급 부담돼서 추가 알바 채용 대신 무인 결제 키오스크 설치 하려는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