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초보가 장사 잘할 수 있는 비결이 있을까요? 오픈전 3일이 제일 떨리네요
이모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4
-
0
초보가 장사 잘할 수 있는 비결이 있을까요? 오픈전 3일이 제일 떨리네요
가게 계약하고 인테리어 마칠 때까지만 해도 덤덤했는데 오픈전 딱 3일 남으니까 잠이 안와요;; 초보 장사꾼이 첫날 실수 안 하고 손님 잡는 비결 같은 게 있을까요? 시뮬레이션은 계속 돌리고 있는데 주방 동선이랑 포스기 다루는 게 실전에서 꼬일까봐 너무 무섭습니다 ㅠㅠ초보가 장사 잘할 수 있는 비결이 있을까요? 오픈전 3일이 제일 떨리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