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황당하네요 일한 지 3일 알바 무단 퇴사 대응 노동청 신고 관련 질문입니다
순백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10
-
0
황당하네요 일한 지 3일 알바 무단 퇴사 대응 노동청 신고 관련 질문입니다
일 가르쳐놓으니 연락 두절 잠수 타고는 오늘 문자 띡 보내서 일한 지 3일 알바 무단 퇴사 대응 방법 알아볼 겨를도없이 일한 수당 입금 안하면 노동청 신고하겠다네요.. 무단이탈로 인한 매장 손해배상 청구 가능한가요?황당하네요 일한 지 3일 알바 무단 퇴사 대응 노동청 신고 관련 질문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