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깃발 꽂고 대행비 떼면 배달 마진 20% 계산하는 게 맞나요?
정민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7
-
0
깃발 꽂고 대행비 떼면 배달 마진 20% 계산하는 게 맞나요?
배달 전문 떡볶이집 오픈 준비 중인데 원가 계산이 머리 아프네요.. 배민 수수료에 라이더 비용 빼고 나면 배달 마진 20% 겨우 남는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진짜 배달 마진 20% 기준으로 계산기 두드려야 빵꾸가 안 날지 선배님들 조언 바랍니다..깃발 꽂고 대행비 떼면 배달 마진 20% 계산하는 게 맞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