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어제 친구랑 2차로 가볍게 맥주 마시러 동네 인생건어물 매장 방문했던 후기

깜딩이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11

어제 친구랑 2차로 가볍게 맥주 마시러 동네 인생건어물 매장 방문했던 후기

1차로 고기 배부르게 먹고 입가심 안주 찾다가 새로 오픈한 가성비 술집 인생건어물 매장 처음 방문해 봤는데 안주 고르는 시스템이 완전 신기하네요.. 냉장고 쇼케이스에서 먹고 싶은 건어물 팩 직접 골라서 바구니 들고 카운터 가져가면 구워다 주는 방식인데 가성비 좋고 회전율 빨라서 벤치마킹하고 싶은 후기입니다..

댓글 0

어제 친구랑 2차로 가볍게 맥주 마시러 동네 인생건어물 매장 방문했던 후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