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오토바이 사고 났는데 자동차보험 대인보장 범위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장군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22
-
0
배달 오토바이 사고 났는데 자동차보험 대인보장 범위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어제 저희 매장 배달 알바가 오토바이 타고 가다가 경미한 접촉사고를 냈습니다..;; 상대방 과실도 좀 있는 것 같은데 일단 대인 접수를 해달라고 난리네요.. 저희 오토바이 자동차보험 대인보장 한도를 종합으로 들어두긴 했는데, 이거 대인보장 처리해 주면 내년에 보험료 할증 폭탄 맞을까봐 머리가 아픕니다.. 이럴 땐 그냥 자동차보험 대인보장으로 싹 밀어주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따로 합의를 보는 게 나을까요? ㅠ배달 오토바이 사고 났는데 자동차보험 대인보장 범위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