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마케팅.. 기본가는 적자인데 옵션 선택 시 마진 남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라인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4
-
0
배달 마케팅.. 기본가는 적자인데 옵션 선택 시 마진 남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요즘 배민 랭킹 상위 노출 유입 늘리려고 미끼 상품 구상 중입니다. 메인 메뉴 기본가는 적자인데 옵션 선택 시 마진 남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 예를 들어 떡볶이 기본 단가는 3000원으로 파격 세일해서 주문 수 채우고.. 토핑이나 튀김 세트 추가 선택 유도해서 거기서 마진을 복구하는 구조인데.. 실제 이렇게 운영했을 때 먹튀 안 당하고 객단가 방어가 잘 되는지 궁금합니다;;배달 마케팅.. 기본가는 적자인데 옵션 선택 시 마진 남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