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현재 적자 상태인 카페 매장 싸게 인수해서 마케팅 빡세게 돌려 월매출 올릴 수 있을까요?
행님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4
-
0
현재 적자 상태인 카페 매장 싸게 인수해서 마케팅 빡세게 돌려 월매출 올릴 수 있을까요?
대학가 골목 상권에 인테리어 정말 예쁘게 잘 꾸며진 디저트 카페가 권리금 아예 없는 무권리로 매물로 나왔습니다. 현재 사장님이 관리를 아예 안 하셔서 매달 적자 상태인 인수 대기 상가인데요... 입지 조건 자체는 나쁘지 않아서 제가 인수한 뒤에 인스타그램 광고랑 네이버 플레이스 마케팅을 비용 적극적으로 투입해서 빡세게 돌리면 6개월 안에 월매출을 손익분기점 이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지 판단이 안 서네요;; 적자 매장 살려보신 경험담 있으신가요?현재 적자 상태인 카페 매장 싸게 인수해서 마케팅 빡세게 돌려 월매출 올릴 수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