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이나 알바들 근무 시간 중 핸드폰 사용 때문에 고민입니다
삼채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9
-
0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이나 알바들 근무 시간 중 핸드폰 사용 때문에 고민입니다
손님이 없을 때 핸드폰 보는 건 이해하는데 홀에 손님이 뻔히 앉아있는데도 카운터 뒤에서 직원들이 계속 핸드폰만 붙잡고 있으니까 보기 너무 안 좋네요;; 대놓고 핸드폰 사용 금지라고 규칙을 정하자니 알바들이 꼰대라고 생각할까봐 눈치 보이고 참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입니다..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이나 알바들 근무 시간 중 핸드폰 사용 때문에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