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재료비 인건비는 오르고 김밥 가격 올리긴 무섭고 김밥집 운영 유지냐 폐업이냐 고민입니다
광주용달이사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8
-
0
재료비 인건비는 오르고 김밥 가격 올리긴 무섭고 김밥집 운영 유지냐 폐업이냐 고민입니다
엄마랑 둘이서 작은 동네 김밥집 운영 한 지 3년째입니다.. 참기름값 시금치값 계란값 무섭게 오르는데 한 줄에 3500원 받아서 남는 게 정말 없네요.. 몸은 몸대로 골병들고 일한 만큼 수입이 안 되니 심각하게 폐업 정리를 해야 할지 매일 가게 마감할 때마다 깊은 고민에 빠집니다 ㅠㅠ재료비 인건비는 오르고 김밥 가격 올리긴 무섭고 김밥집 운영 유지냐 폐업이냐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