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맛없다고 악플 달린 배달 음식 리뷰에 사장님들 멘탈 안 터지고 별점 리뷰 관리하는 나름의 소통 팁
앙큼한꼬붕이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5
-
0
맛없다고 악플 달린 배달 음식 리뷰에 사장님들 멘탈 안 터지고 별점 리뷰 관리하는 나름의 소통 팁
오늘 아침부터 고기가 질기다느니 양이 적다느니 별점 1점짜리 리뷰가 연속으로 달려서 하루 종일 일이 손에 안 잡히네요 ㅠㅠ 배달 음식 장사는 진짜 별점 하나에 매출이 출렁거리니까 리뷰 관리가 목숨줄인데... 이런 악의적인 블랙컨슈머들이나 불만 고객들 리뷰에 답글달 때 감정 소비 안 하고 현명하게 대처하는 관리법 있으신가요...맛없다고 악플 달린 배달 음식 리뷰에 사장님들 멘탈 안 터지고 별점 리뷰 관리하는 나름의 소통 팁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