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월 300만원 나가던 육부장 인건비 절감할 수 있는 꿀팁 있을까요? 고깃집 사장님들..

수정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5

월 300만원 나가던 육부장 인건비 절감할 수 있는 꿀팁 있을까요? 고깃집 사장님들..

고기 구워주고 작업해 주는 육부장 직원 월급으로 300만원씩 주니까 마진이 진짜 안 남네요 ㅠ 혹시 요즘 고기 초벌기 쓰거나 원육 슬라이스 작업 된 거 받아서 인건비 확실하게 절감해 보신 사장님들 꿀팁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월 300만원 나가던 육부장 인건비 절감할 수 있는 꿀팁 있을까요? 고깃집 사장님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