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새 앱들 무료배달 많아졌는데 배달비 소득공제 처리는 어찌 되나요?
황우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6
-
0
요새 앱들 무료배달 많아졌는데 배달비 소득공제 처리는 어찌 되나요?
저희도 울며 겨자 먹기로 무료배달 세팅해서 나가고 있긴 한데.. 정작 저희가 플랫폼에 내는 배달비 소득공제 발행이나 세금 계산서 처리는 어떤 식으로 잡히는 건지 문득 궁금하네요;; 정산 내역서 보면 수수료랑 같이 묶여서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헷갈려서 세무 확인 전에 사장님들께 먼저 물어봅니다 ㅜ요새 앱들 무료배달 많아졌는데 배달비 소득공제 처리는 어찌 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