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5년 동안 정들었던 서울 종로구 식당 매장 철거 진행하고 씁쓸한 폐업 후기 남깁니다
은쇼니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6
-
0
5년 동안 정들었던 서울 종로구 식당 매장 철거 진행하고 씁쓸한 폐업 후기 남깁니다
임대료 인상 압박이랑 원자재 가격 감당이 안 돼서 서울 종로구 메인 상권에 있던 매장 철거 공사 어제부로 다 끝마쳤습니다.. 고철 값 얼마 받지도 못하고 인테리어 원상복구 비용으로만 수백만원 깨지고 나니 정말 허탈하네요.. 서울 종로구 매물 던지고 나온 폐업 솔직한 후기 입니다..5년 동안 정들었던 서울 종로구 식당 매장 철거 진행하고 씁쓸한 폐업 후기 남깁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