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5년 동안 정들었던 서울 종로구 식당 매장 철거 진행하고 씁쓸한 폐업 후기 남깁니다

은쇼니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6

5년 동안 정들었던 서울 종로구 식당 매장 철거 진행하고 씁쓸한 폐업 후기 남깁니다

임대료 인상 압박이랑 원자재 가격 감당이 안 돼서 서울 종로구 메인 상권에 있던 매장 철거 공사 어제부로 다 끝마쳤습니다.. 고철 값 얼마 받지도 못하고 인테리어 원상복구 비용으로만 수백만원 깨지고 나니 정말 허탈하네요.. 서울 종로구 매물 던지고 나온 폐업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 0

5년 동안 정들었던 서울 종로구 식당 매장 철거 진행하고 씁쓸한 폐업 후기 남깁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