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에 매장 폐업 하면서 남은 브랜드 로고 찍힌 종이백 처리 어떻게 하셨나요
서쭈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9
-
0
이번에 매장 폐업 하면서 남은 브랜드 로고 찍힌 종이백 처리 어떻게 하셨나요
장사를 접게 되면서 창고 정리 중인데 가게 로고가 대대적으로 인쇄된 맞춤 종이백이 수천 장이나 남았습니다.. 그냥 폐지 가격 받고 버리기엔 제작 비용이 너무 아까운데, 혹시 이런 맞춤 인쇄 봉투만 따로 수거해서 재활용 처리해주는 업체가 있을까요..;;이번에 매장 폐업 하면서 남은 브랜드 로고 찍힌 종이백 처리 어떻게 하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