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장 다니면서 매니저 두고 돌리는 오토창업 현실적으로 월 순수익 300 가능할까요?

에이드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6

직장 다니면서 매니저 두고 돌리는 오토창업 현실적으로 월 순수익 300 가능할까요?

직장인인데 고정 수입 외 부수입 목적으로 무인 점포나 풀 오토로 돌아가는 프차 카페 투잡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매니저한테 월급 300 떼주고 임대료 떼고 재료비 다 떼고 나면 오토창업 매장에서 오너한테 떨어지는 순수익이 남아나긴 하는지 궁금합니다 ㅠ

댓글 0

직장 다니면서 매니저 두고 돌리는 오토창업 현실적으로 월 순수익 300 가능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