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대행 안 잡혀서 마감 뛰어감.. 대표님 소리 들으며 배달했네요;;
맨날쇼핑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6
-
0
배달 대행 안 잡혀서 마감 뛰어감.. 대표님 소리 들으며 배달했네요;;
어제 밤 11시 마감 직전에 주문이 들어왔는데 대행 라이더가 30분이 지나도 안 잡히는 겁니다.. 손님은 언제 오냐고 전화 오고.. 결국 제가 직접 마감 치고 배달 뛰어감.. 도착해서 물건 건네드리니까 고객님이 대표님 직접 오신 거냐고 고생 많으시다고 음료수 주시는데.. 몸은 힘든데 대표님 소리 들으니 묘하게 힘이 나더라고요..ㅠ배달 대행 안 잡혀서 마감 뛰어감.. 대표님 소리 들으며 배달했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