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우리 매장 평일 야간 타임은 진짜 개꿀알바인데 왜 지원을 안 할까요
늘봄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4
-
0
우리 매장 평일 야간 타임은 진짜 개꿀알바인데 왜 지원을 안 할까요
오피스 상권이라 저녁 9시만 지나면 유동 인구 아예 없어서 마감 청소 30분 하고 가만히 앉아서 폰만 보면 되는 꿀알바인데.. 사람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네요 참..우리 매장 평일 야간 타임은 진짜 개꿀알바인데 왜 지원을 안 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