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알바 하는데 봉투 값 50원 받는 것 때문에 손님이랑 싸웠네요 ㅠ

5초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8

편의점 알바 하는데 봉투 값 50원 받는 것 때문에 손님이랑 싸웠네요 ㅠ

저희 매장은 법적으로 비닐봉지 무상 제공이 안 돼서 물건 다 찍고 봉투 필요하시냐고 물어보고 50원 추가된다고 안내해 드리거든요... 근데 오늘 온 어떤 중년 손님이 다른 데서는 다 그냥 주는데 왜 여기만 50원을 처받냐고 소리를 지르면서 반말로 화를 내더라고요 ㅠ 편의점 알바 하면서 이런 봉투 50원 응대 때문에 스트레스받을 줄은 몰랐습니다... 법이 그렇다고 설명해도 막무가내로 따지는데 진짜 정떨어지네요...

댓글 0

편의점 알바 하는데 봉투 값 50원 받는 것 때문에 손님이랑 싸웠네요 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