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카페 양도양수 고민 상담 드립니다.. 조건 좀 봐주세요

초록나무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7

카페 양도양수 고민 상담 드립니다.. 조건 좀 봐주세요

현재 영업 중인 디저트 카페를 권리금 3천만원에 양도양수 제안을 받았습니다.. 월평균 매출은 1500 나오고 재료비랑 월세, 인건비 떼면 사장 가져가는 게 한 300정도 된다고 하네요.. 장부 다 확인시켜 준다는데 이 정도면 양도양수 고민없이 바로 계약서 도장 찍어도 괜찮은 수준인가요??

댓글 0

카페 양도양수 고민 상담 드립니다.. 조건 좀 봐주세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