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카페 양도양수 고민 상담 드립니다.. 조건 좀 봐주세요
초록나무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7
-
0
카페 양도양수 고민 상담 드립니다.. 조건 좀 봐주세요
현재 영업 중인 디저트 카페를 권리금 3천만원에 양도양수 제안을 받았습니다.. 월평균 매출은 1500 나오고 재료비랑 월세, 인건비 떼면 사장 가져가는 게 한 300정도 된다고 하네요.. 장부 다 확인시켜 준다는데 이 정도면 양도양수 고민없이 바로 계약서 도장 찍어도 괜찮은 수준인가요??카페 양도양수 고민 상담 드립니다.. 조건 좀 봐주세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