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다들 명절 핑계 대시는데 설 전이라 장사 안되는 게 아니고 그냥 경제가 박살 난 듯 ㅠ
솔찬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6
-
0
다들 명절 핑계 대시는데 설 전이라 장사 안되는 게 아니고 그냥 경제가 박살 난 듯 ㅠ
주변 상인분들 모여서 명절 연휴 전이라 주부들이 지갑 닫아서 손님 없는 거라고 자위하시는데;; 제가 보기엔 그냥 서민 실물 경제가 완전히 박살 나서 돈 자체가 안 도는 것 같습니다 ㅜ 기본 물가 자체가 너무 비싸니까 외식이나 배달 자체를 소비 리스트에서 삭제해 버린 느낌;; 장사 10년 차인데 이번 연도 불경기는 진짜 무서울 정도로 손님이 없네요 ㅠ다들 명절 핑계 대시는데 설 전이라 장사 안되는 게 아니고 그냥 경제가 박살 난 듯 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