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밀키트 가맹점인데 손님이 이거 우리 집이랑 맛이 다르다며 항의합니다.. 난감하네요
사범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5
-
0
밀키트 가맹점인데 손님이 이거 우리 집이랑 맛이 다르다며 항의합니다.. 난감하네요
본사에서 팩으로 제공되는 소스랑 원육 그대로 매뉴얼대로 조리해서 내가는 프랜차이즈 매장인데요.. 방금 어떤 손님이 이거 우리 집이랑 맛이 다르다며 항의합니다 .. 자기가 다른 지점 단골인데 거기는 이 맛이 아니라고.. 혹시 주방에서 재료 빼먹은 거 아니냐고 소리를 지르시는데.. 똑같은 본사 물류 받아서 쓰는데 참 억울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당황스럽네요..ㅠ밀키트 가맹점인데 손님이 이거 우리 집이랑 맛이 다르다며 항의합니다.. 난감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