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진짜 불경기 뼈저리게 체감합니다.. 가게 안 되어서 쿠팡 알바 후기 남겨봐요
향기나요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91
-
0
진짜 불경기 뼈저리게 체감합니다.. 가게 안 되어서 쿠팡 알바 후기 남겨봐요
점심 장사 매출이 임대료도 안 나올 정도로 반토막 나서.. 자존심 다 버리고 밤마다 야간 타임 심야조로 가게 안 되어서 쿠팡 알바 후기 뛰고 일당 벌어오고 있습니다ㅠㅠ 낮에는 매장 지키고 밤에는 물류센터에서 상하차 하니까 뼈가 쑤시는데.. 이렇게라도 버텨야죠 별수 있나요;;진짜 불경기 뼈저리게 체감합니다.. 가게 안 되어서 쿠팡 알바 후기 남겨봐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2